30 thoughts on “인왕 2 웹진 리뷰와 평점 – 마조히즘 게임 외 | 게임 헤드라인

  1. 내용물이 반쯤 차있는 구멍난 깡통을 모더들과 유저들이 메우고 채우며 노는모습을 보고 아예 빈깡통을 던져주면서 유저들이 좋아할꺼라 생각했다니..

  2. 과연 폴아웃76은 웨이스트랜더 패치로 떡상을 할수 있을까요…
    폴아웃76의 몬스터와 무기들을 폴아웃4로 이식하는게 더 재미있을수도…

  3. 폴아웃 76이 나아지면 좋긴 한데 4랑 무슨 차이가 있는거지 컨셉을 바꾼 채로 내보지

  4. 인완2는 1편이 재미 없었다면 살 생각도 안하는게 낫다는 거고
    베데스다는 모드 유료화 하려다 욕만 배터지게 먹고도 뭐가 자기네 게임을 구매하게 하는 원동력인지 모르는거 같음.

  5. [ 저의 의견이 들어가 있습니다 ! ]

    0:01 : "인왕 2 웹진 리뷰와 평점." ( 하필이면 주인공이 히데요시 .. 정말 게임의 때깔은 정말 좋아보입니다, 근데 문제는 .. )

    4:21 : "랑그릿사 1 & 2 출시." ( 최근 이 게임을 어디에선가 본 느낌이 .. )

    5:28 : "웨이스트랜드 3 프리뷰." ( 포스트 아포칼립스는 최고입니다 )

    7:33 : "폴아웃 76 웨이스트랜더러는 훨씬 전통 폴아웃 게임에 가까울 것이다." ( 이제서야 말이에요 ? )

    9:44 : "Toss A Coin To Your Witcher는 10분 만에 만들었다."

    11:00 : "사이버펑크 2077이 전 세계 게임 심의 위원회에 등록 중이다." ( 오 .. 아직 등록 안했던 걸까요 )

    여러분 늦은 저녁입니다 ! 오늘 하루는 어떻게 보내셨나요 ? 모두 부디 좋은 하루를 보내셨기를 바랍니다 !

  6. 인왕 2의 평가가 상당히 높아서 의외의 결과라는 생각이 들면서도 여전히 불편한 진실이 존재한다는 사실이 저의 가슴을 조아리는 것 같네요. 으으 ..

  7. 열심히 번역하신 모험러님께는 죄송합니다만, ^^ 폴아웃76 개발자의 멍멍이소리를 도저히 끝까지 들을수가 없어서 다음기사로 넘겨버렸습니다.

  8. 폴아웃76은 그 어떤 시리즈와 비교해도 독보적인 폐기물이다
    이전작들의 설정을 모조리 무시한채로 엉망진창의 텍스트 로그만 뿌려두면 그게 탐험인가?
    비싼돈을 내고 레스토랑에 갔더니 음식물 쓰레기를 뭉쳐둔 접시 하나만 덜렁 내놓고는 어때요? 맛있겠죠? 하는 꼬락서니라니…

  9. 겜 리뷰는 몰라도 겜 소식은 역시 모험러지 진짜 이런것도 없음
    나중에 금월 중에 힘들면 데스티니 빨아서 채소 10분 영상 하나 내요

  10. 폴아웃76 업데이트…
    아니 진작에 이렇게 만들었으면 안되나?

    결국 개발단계부터 폴아웃의 장점이자 특징을 생각하지 않은 채 개발했다는거네요.

  11. 모험러님 잘 보고갑니다.
    기존작들의 호평을 받던 핵심 콘텐츠를 빼버리고, 전작의 명성에 먹칠하는 망작을 출시하더니…
    갓 모더들의 기술적인 업그레이드로 심페소생 시켜준걸, 빨대 꽂을려다 욕 먹고, 동일한 콘텐츠가 아닌 새로운 도전이 필요했다고 자기들 포장하더니…
    웨이스트랜더 패치 하나로 절대 떡상 못합니다. ㅎㅎ
    반쪽짜리 나올게 뻔해요.

  12. 2편이라 해서 뭔가 새로운 시도에 전작의 요소 일부를 넣은 줄 알았는데 막상 플레이 영상 보니 전작에 신규 요소 조금 추가한 정도네요. 굳이 사서 할 가치는 없어보입니다.
    프롬 소프트 웨어는 다크소울 이후로 새로운 시도를 한 작품들로 인해 인기가 상당했습니다. 최고라 평 받는
    블러드본, 세키로 말이죠.
    다크소울 시리즈 조차 시리즈마다 분위기, 배경, 적들이 다양해서 매번 새로웠는데 인왕2는 꼴랑 무기 몇개, 보스 추가 외엔 2라는 숫자를 붙인게 어이없을 정도입니다. 물론 일반적들도 추가됬는데 아마도 1편처럼 게임 끝까지 돌려써먹을거 같네요.
    배경은 여전히 다른게 없을 정도고..
    딱 한줄로 말하면 다크소울의 디아블로 버전입니다.
    5점 만점에 2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